모두 사랑하고 즐겁게 지내자
사이트가 생성될때
이런게 나오면 가능할까
나는 잘모르겠다
하지만 모든지 해보면 가능하겠지
그래도 열심히 한다면 누구든 할수있을거라본다
쉽게 노여워하지말고
쉽게 예단하지말라
그렇게 된다면 너또한 좋은 사람이 될수 있을거니까
나는 뭐든 할수있다고 생각하고 잘 해보자
인생은 늘 허망하다 생각하지만 그
허망함에서 좋은것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
너무 어렵게 글을 쓰는것보다 이렇게 작게 쓰는게 낫겠지
모두 사랑하고 즐겁게 지내자
http://ttytcauke.vn/Default.aspx?tabid=120&ch=93773
https://postheaven.net/womancongo7/adorable-girl-baby-shoes-for-the-little-thumbelinas
댓글
댓글 쓰기